오늘은 전화 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추천 후기 가격 (다영이 전화 영어, 오잉톡)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전화 영어를 해봤던 곳은 오잉톡, 다영이 전화영어, 민병철 유폰인데요. 다영이 전화영어는 레벨테스트만 했었고, 오잉톡과 민병철 유폰에서는 정기적으로 수업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잉톡, 다영이 전화 영어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민병철 유폰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다영이 전화 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 다영이 전화 영어는 인터넷에 전화 영어에 대해 검색했을 때 자주 보였던 업체이고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받아 볼 수 있어서 체험을 해봤습니다. 수강 희망 시간, 희망 강사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을 하면 카톡으로 신청 내역이 오고 나중에 전화 영어 강사에게 연락이 옵니다.
- 다영이 전화 영어 강사의 국적은 필리핀입니다.
[다영이 전화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내용]
-강사에게 정해진 시간에 전화가 오고 간단히 인사를 나누고 여러 질문들을 합니다. 나이, 전공, 직업 등등을 물어보고 그 외 여러 질문들을 하며 영어로 대화를 나눕니다. 난이도는 아마 학생의 실력에 따라 달라질 것 같은데 저는 초급이라서 그렇게 어려운 질문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저는 초급이라 저에게는 좀 어려웠습니다.
[다영이 전화 영어 발음&억양]
-아마 필리핀 강사라고 하면 대부분 생각하는 부분이 발음일텐데요. 일단 저는 영어가 유창하지 않아서 필리핀 억양이 느껴진다거나 발음이나 억양이 안 좋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영어 실력이 중상급 정도 된다면 억양이 신경 쓰일 수도 있겠지만 초보이신 분들은 크게 거슬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영이 전화 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후기]
-레벨 테스트가 끝나면 카톡으로 강사가 작성한 피드백과 레벨테스트 결과가 오고 그 내용을 토대로 정규 수업 난이도를 정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첫 무료 레벨테스트를 마치고 딱히 별로인 부분은 없었지만 또 정기적으로 하고 싶다는 마음도 들지 않아 다른 업체를 찾아보기로 하고 다영이 전화영어에서는 정규 수업을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다영이 전화 영어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입니다. 다른 업체에 비해서 수업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전화 영어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 체험삼아 시작해 보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초급 영어 실력이고 영어로 대화를 하는 것을 연습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오잉톡 레벨테스트]
- 오잉톡도 전화 영어를 인터넷에 검색했을 때 많이 나오는 전화 영어 업체입니다. 그리고 가격대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한번 레벨테스트 신청을 해봤습니다. 오잉톡은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하지 않고 레벨테스트 1회당 1000원이고 나중에 정규수업을 신청을 하게 될때 레벨테스트 비용을 환불해주는 방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 오잉톡 전화 영어 강사의 국적은 필리핀입니다.
- 다영이 전화 영어와 마찬가지로 인터넷으로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을 하면 카톡으로 안내사항이 오고 강사에게 정해진 시간에 전화가 옵니다.
저번에 처음 전화 영어 경험을 해서 그런지 이번에는 저번보다 좀 더 긴장하지 않고 편하게 레벨테스트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잉톡 레벨테스트 발음]
-여기도 다영이와 마찬가지로 필리핀 강사이지만 필리핀 억양이 아주 심하지는 않고 가끔 몇 단어들을 발음할 때 필리핀 억양이 느껴지지만 대체적으로 발음과 억양이 나쁘지 않습니다.
[오잉톡 레벨 테스트 후기]
-아무래도 두 번째 테스트라 긴장도 덜 되고 영어로 조금 더 말이 편하게 나와서 레벨테스트도 괜찮게 봤고 여기서 수업을 한번 받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오잉톡 전화 영어 정규 수업을 신청하게 됐습니다.
[오잉톡 전화 영어 정규 수업]
- 수업을 할 때 교재를 이용해 수업을 했는데 매 챕터마다 하나의 스토리가 있고, 새로운 어휘를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그림을 보면서 영어로 그 그림을 설명하고 강사와 같이 대화를 하는 수업방식입니다.
- 장점: 교재와 주제 등은 고를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초급 실력이라면 영어로 대화를 한다는 게 많이 부담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교재가 없이 프리토킹을 하는 것은 어려울 텐데 교재가 있고 그 내용대로 공부를 하는 것이어서 조금은 부담이 덜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리 예습을 할 수도 있어 좋습니다. 영어를 잘하지 못하더라도 계속 영어로 말을 하는 환경이 주어지기 때문에 쉬운 단어로라도 내뱉게 되어 영어 회화 연습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점: 너무 초급이라면 전화 영어는 도움이 크게 되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재를 이용하지만 강사와는 영어로 대화를 해야 되기 때문에 수업 중 질문이 있거나 모르는 것이 있을 때 원활하게 소통을 할 수 없어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 달 정도 수업을 해보고 혼자 더 공부를 하고 실력을 좀 더 늘린 다음에 전화 영어를 한다면 더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수업을 더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강사 정보, 전화 영어 가격의 현재 정보는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